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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연속 운전 (S1) 전동기가 운전을 시작하여 열적 평형 상태에 도달할 때 까지 일정한 부하로 운전하고 정지 한 후에는 전동기의 온도가 주위 냉매온도까지 충분히 낮아질 때까지는 재운전하지 않는 운전방식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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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단시간 운전 (S2) 전동기가 운전을 시작하여 열적 평형 상태에 도달하기 전 에 정지하고 냉매 온도와 같은 값이 될 때까지 휴지하는 운전방식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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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 간헐적 운전 (S3) 전동기가 열적 평형 상태에 도달하지 못하는 짧은시간 동안 일정부하로 운전한 다음 짧은시간동안 휴지하는 주기을 반복하는 운전방식. 시동전류가 온도상승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경우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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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) 시동을 포함한 간헐적 운전 (S4) 운전형태는 S3과 같으며 시동 시 기동전류가 전동기의 온도상승에 영향을 주는 운전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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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) 전기적 제동이 있는 간헐적 운전 (S5) 하여 전동기의 제동이 전동기의 온도상승에 영향을 주는 경우 | |
6) 연속운전 주기적 운전 (S6) 1 주기가 2 부분으로 일정시간동안 일정 부하로 운전한 후 무부하 혹은 낮은 부하로 일정 시간 동안 운전하는 방식 으로 각 주기 동안 전동기는 열적 평형 상태에 도달하지 못하는 운전을 계속하는 방식.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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